라고 생각했는데 내용물도 귀여우시네..... 하뜨 이모티콘 쓰는 거 기여우심ㅋㅋㅋㅋㅎㅎ
잡담 핫게봤는데 으지슨슈 뭔가 너무나 긔염상 but 실제로는 전혀 안 귀엽고 근엄할 것 같은 이미지...
4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49 | 00:05 | 12,07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0,0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5,77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13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3,337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4,796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25236 | onair | 키움) 처음 다쳤을땐 솔직히 이주형이 미웠음... 넘 자주다쳐서... 근데 지금은 너무 불쌍하고 안타까워 ㅠㅠ | 19:07 | 1 |
| 15225235 | onair | kt) 오늘 형준이 힘드네ㅠㅠ | 19:07 | 4 |
| 15225234 | onair | 한화) 난 이미 준영이 신.. 머시기 집안싸움까지 갔어 | 19:07 | 7 |
| 15225233 | onair | SSG) 형우 홈까지 뛰려해서 동화가 엄청 다급하게 막음 | 19:07 | 17 |
| 15225232 | onair | kt) 갓살 잡으면 그만 🌸🖤₊·*◟( ⌯˘ ▾ ˘ ⌯ )◜‧*・🖤🌸 | 19:07 | 3 |
| 15225231 | onair | 삼성) 믿기지않아 그러니깐 계속 믿기지않게 해줘 | 19:07 | 10 |
| 15225230 | onair | kt) 형준이 무슴 일이니ㅠㅠㅠㅠ | 19:07 | 15 |
| 15225229 | onair | SSG) 근데 형우 2루타칠때 진짜느려보였음 ㅋㅋㅋ | 19:07 | 17 |
| 15225228 | onair | 기아) 번트 댈거면 잘대야겠다 2루 주자 마마여서 | 19:07 | 32 |
| 15225227 | onair | 한화) 난 오늘 그래도 재밌엉 | 19:07 | 16 |
| 15225226 | onair | 기아) 점수내보자 ^ᶘ=و ˃̵ᗝ˂̵=ᶅ^و | 19:07 | 5 |
| 15225225 | onair | 삼성) 근데 구디퉁이 연속으로 치지는 못함 ㅋㅋㅋㅋ | 19:07 | 24 |
| 15225224 | onair | 삼성) 고령이 집으로 가자 | 19:07 | 7 |
| 15225223 | 잡담 | kt) 시크릿 다 뽑은건가? | 19:07 | 42 |
| 15225222 | onair | 기아) 지금이다 가보자고 | 19:07 | 17 |
| 15225221 | onair | SSG) 준재 이뽀니 ૮₍◞❤️ꈍ ᴥ ꈍ ₎ა◞❤️ | 19:07 | 8 |
| 15225220 | onair | kt) 형준이 ( ߹ ▾ ߹ ) | 19:07 | 14 |
| 15225219 | onair | 엔씨) 빵 철딱서니 ㅋㅎㅋㅎㅋㅎㅋㅎ | 19:07 | 18 |
| 15225218 | onair | kt) 미치것네 짖짜 ㅋㅋㅋ | 19:07 | 31 |
| 15225217 | onair | 두산) ㅇㅇㄱ kfc 치르르프라이 처음먹어봤는데 오묘했어 | 19:07 | 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