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있잖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7018194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12 전체카테에서 말할때 단어 조심 좀 하자...자꾸 안좋은 단어로 놀리는데 보는 사람 입장에서 기분나빠 한두번도 아니고 매일 올라오던데 자제 좀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