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인분이 맞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갸루피스(갸루들이 하는 브이)는 그냥 브이를 거꾸로 뒤집은거라서 2인분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엄지도 피는걸로 퍼졌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