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ノノノΘछ)🍷 내가 니를 이해할게
잡담 다들 내 멋진부리가 좋은거구나 ◟(ノノノΘ ˘)◞
100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49 | 00:05 | 12,07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0,0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5,77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13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3,337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4,796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25364 | onair | 한화) 작년에는 와 미쳤다 삼진쇼 이게 ㄹㅇ 존잼이긴했어 | 19:10 | 1 |
| 15225363 | onair | 기아) 또잉런~!~!~!~~!~!~!~!~!!!!! | 19:10 | 6 |
| 15225362 | onair | 기아) 악민이 괜찮지..? | 19:10 | 7 |
| 15225361 | onair | 삼성) 이거 삼라 맞워요 ꒰( -᷅ ﻌ -᷄ ?)꒱ | 19:10 | 5 |
| 15225360 | onair | 한화) 준영이 승투주고싶다 벌써 3경기째 투수전을 말아주는데 | 19:10 | 3 |
| 15225359 | onair | 엔씨) 와따 깡통 저걸 | 19:10 | 4 |
| 15225358 | onair | 한화) 깡🔨!!!!!!!! | 19:10 | 7 |
| 15225357 | onair | 한화) 원석이는 많이 아프대? 경기 못뛸정돈가? | 19:10 | 11 |
| 15225356 | onair | SSG) 성한이 어제 못친거 오늘 한풀이 한댄다 | 19:10 | 11 |
| 15225355 | onair | 키움) 실점이구나 | 19:10 | 9 |
| 15225354 | onair | 기아) 또잉 런 (づ。◕‿‿◕。)づ(づ。◕‿‿◕。)づ 26 | 19:10 | 120 |
| 15225353 | onair | 기아) 어우 민이 턱 까졌네 | 19:09 | 24 |
| 15225352 | onair | SSG) 자 오늘. 빠따전이다 결국 이긴다 !!! | 19:09 | 12 |
| 15225351 | onair | 기아) 오메 턱 쓸럈다ㅠㅠㅠ | 19:09 | 9 |
| 15225350 | onair | 기아) 번트 성공하고 한쉼돌린 끼끼 | 19:09 | 35 |
| 15225349 | onair | 삼성) 볼넷도 안타야꒰( ꙨꙻᴗꙨꙻ )꒱ 1 | 19:09 | 12 |
| 15225348 | onair | 삼성) 밀득도 득이다 ꒰(ノ⁾⁾˙∇˙)꒱乃꒰(ノ⁾⁾˙∇˙)꒱乃꒰(ノ⁾⁾˙∇˙)꒱乃 1 | 19:09 | 10 |
| 15225347 | onair | 한화) 작년에 두자릿수 홈런 어케깐거지 1 | 19:09 | 34 |
| 15225346 | onair | 롯데) 내야안타는 어쩔수 없는건데 볼넷 두개는 | 19:09 | 36 |
| 15225345 | onair | 기아) 아우 놀래라 | 19:09 | 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