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팀 마무리선수 먼저 올라올때 1차기절(병현이가...설마...마무리야...?)8회 투교할때 2차기절(병현이 멀티어캄 ㅁㅊ)하 지금 다시생각해도 죽을거같음 나대체 어케봤지 조병현은 대체 어케한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