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일어나서 밥먹고 약먹고 자기 두시에 일어나서 청소기밀고 밥먹고 약먹고 지금 또 누웠어 야구할때 깨겠지 ㅠㅠ 감기조심해 랑이들아 요며칠 자다 춥더니 ^ᶘ=-̥̥᷄ _ -̥̥᷅ =ᶅ^ 날씨 좋은데 아프니까 넘 억울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