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myu010219/status/2069980740000141404?s=20
이기려고 한 경기가 맞는지?
https://x.com/myu010219/status/2069980740000141404?s=20
이기려고 한 경기가 맞는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54 | 00:05 | 13,64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0,0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5,77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13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4,333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5,515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28129 | onair | 엘지) 괘씸돼지ㅡㅡ | 20:09 | 0 |
| 15228128 | onair | 기아) 내야보던 선수를 외야에서 뛰게하니까 타격도 더 안됐던거겠지 | 20:09 | 1 |
| 15228127 | onair | 기아) 마맠ㅋㅋㅋㅋㅋㅋㅋㅋ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 20:09 | 0 |
| 15228126 | onair | 기아) 네일 한 손으로 좋다 해준다 | 20:09 | 3 |
| 15228125 | onair | 엘지) 니는혼좀나라 칷그냥 | 20:09 | 5 |
| 15228124 | onair | 두산) 민석이 세레머니때 덕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09 | 18 |
| 15228123 | onair | SSG) 뭐야 씻고 온사이에 역전당함? | 20:09 | 12 |
| 15228122 | onair | 엘지) ( ♧•̅ ᴥ •̅ )( ☆•̅ ᴥ •̅ ) | 20:09 | 4 |
| 15228121 | onair | 기아) 헉헉헉 2루타 (づ。◕‿‿◕。)づ(づ。◕‿‿◕。)づ | 20:09 | 20 |
| 15228120 | onair | 삼성) 임경 쓸 경기를 필승조 쓰게 만드네 | 20:09 | 17 |
| 15228119 | onair | 롯데) 난 사실 선발이 저렇게 터지면 거꾸로 차분해지게되더라 | 20:09 | 29 |
| 15228118 | onair | 삼성) 병살로 끝날걸... | 20:09 | 9 |
| 15228117 | onair | 삼성) 추가점 내면 될일 | 20:09 | 2 |
| 15228116 | onair | 엘지) 누오 우우우우 1 | 20:09 | 15 |
| 15228115 | onair | 삼성) 공도 거의 10개 더 던졌네 | 20:09 | 4 |
| 15228114 | onair | 삼성) 필승조 또 몸 풀겠네ㅋㅋㅋ하 | 20:09 | 10 |
| 15228113 | onair | 기아) 군나2루(づ。◕‿‿◕。)づ(づ。◕‿‿◕。)づ 2 | 20:09 | 11 |
| 15228112 | onair | 기아) 와 마마 오늘 미쳣나 | 20:09 | 8 |
| 15228111 | onair | 엘지) 우우우우우우우우우 | 20:09 | 10 |
| 15228110 | onair | 삼성) 불펜즈 귀엽다 | 20:09 | 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