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WBC 진짜 행복했는데 그지???
185 1
2026.06.25 15:37
185 1

그 어려운 경우의 수 뚫고 이기는 것도 너무 좋았고 ㅋㅋㅋㅋㅋ

난 도미라서 메이저 애들 우리팀으로 보는 것도 행복했어 ㅎㅎㅎㅎ

팀코리아 다 너무 좋았다..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44 00:05 12,01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9,43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3,56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5,56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2,622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4,683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24138 잡담 엘지) 잠실 지금 의장대 공연하는데 은별이 생각난닼ㅋㅋㅋ 18:12 6
15224137 잡담 kt) 딴것보다 위즈티비 목소리도 완전 기쁨감격 그자체라 너무조타ㅠ 18:12 10
15224136 잡담 롯데) 이번주 날씨보고 따꿍의 필요성 절실히 느끼는중 18:11 20
15224135 잡담 kt) 마킹 대기가 길어 1 18:11 25
15224134 잡담 ㅂㅇㄱ 야구랑 한발짝 떨어지니까 삶이 평안.. 18:11 46
15224133 잡담 kt) 언준이 마파두부 먹으면 멀티힛 친다는데 2 18:10 67
15224132 잡담 SSG) 좌돼지 우돼지🐷🐷 1 18:10 73
15224131 잡담 롯데) 비오는 거 너무 힘들다 ㅠ 진짜 북항돔 좀줘ㅠ 18:09 44
15224130 잡담 롯데) 근데 난 어떤 선수든 못한다고 선수한테 너무 뭐라 안했으면 좋겠음 3 18:09 95
15224129 잡담 엘지) 노르웨이 기상청 예보 보면 비 맞으면서 경기 쭉 하거나 아님 7회쯤 우중 때렸다가 다시 재개할 거 같음 1 18:08 74
15224128 나눔 SSG) 우리팀 3루수들 복귀하고 이기면 커피 간다 ૮₍ و ˃̵ᗝ˂̵ ₎აو 6 18:08 47
15224127 잡담 kt) 나 방금 지나가는데ㅋㅋㅋ개웃겼음 "거기 장성우 어디가세요!" 3 18:08 120
15224126 잡담 삼성) 🕯삼성라이온즈 여러분 살아나십시요🕯 3 18:08 63
15224125 잡담 롯데) 걍 찬형이뿐만아니라 이카테는 모든선수들을 한계지음 7 18:08 88
15224124 잡담 롯데) 아 선발타자 나승엽 드립 왤케 웃기지 1 18:08 69
15224123 잡담 롯데) 음식주문하러 들어갔다가 2 18:07 187
15224122 잡담 두산) 승민이 힘들면 웃는 그런 타입인가 3 18:06 97
15224121 잡담 삼성) 포기를 모르는 감독 8 18:06 125
15224120 잡담 엘지) 서울 구로구 비옵니다 3 18:04 167
15224119 잡담 롯데) 아악 직관야푸 돼지게티인데 비오면.... 2 18:04 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