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이넘들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1 | 00:05 | 16,17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0,0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5,77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13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4,333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5,71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30783 | onair | 삼성) 비오고 팅커벨 미침 | 20:51 | 0 |
| 15230782 | onair | 롯데) 오늘 기준이 진하 이이무라로 끝낼수있으려나?? | 20:51 | 0 |
| 15230781 | onair | 기아) 지민아 아카 2개다 ㅎㅇㅌ ^ᶘ=و ˃̵ᗝ˂̵=ᶅ^و | 20:51 | 1 |
| 15230780 | onair | 삼성) 류찌 그래도 잘잡음 | 20:51 | 4 |
| 15230779 | onair | 엘지) 진짜 살았슨 (ノ⁾⁾♧˙∇˙☆)乃(ノ⁾⁾♧˙∇˙☆)乃(ノ⁾⁾♧˙∇˙☆)乃 | 20:51 | 6 |
| 15230778 | onair | 두산) 택연아 20구 안에 끝내보자 | 20:51 | 14 |
| 15230777 | onair | 엘지) 성호야 헤퍼슬은 하지마..... | 20:51 | 7 |
| 15230776 | onair | 기아) 지민이이제 7구 던짐 | 20:51 | 61 |
| 15230775 | onair | 삼성) 라도가 해달라고 했대 | 20:51 | 32 |
| 15230774 | onair | 롯데) 오늘 첫 삼자범퇴 아냐? | 20:51 | 5 |
| 15230773 | onair | 한화) 심우준을 집으로ㅠㅠㅠㅠ | 20:51 | 10 |
| 15230772 | onair | 삼성) 류찌 수비는 진짜 좋았다 ദ്ദി꒰(⸝⸝ʚ̴̶̷(ェ)ʚ̴̶̷⸝⸝ )꒱ | 20:51 | 9 |
| 15230771 | onair | 엘지) 성호야 너 자꾸 1루에서 헤퍼슬할래 진짜 | 20:51 | 5 |
| 15230770 | onair | 한화) 오늘 우준이 개좋은데 ㅋㅋㅋㅋㅋㅋㅋ | 20:51 | 11 |
| 15230769 | onair | 엘지) 비판 세잎 (ノ⁾⁾♧˙∇˙☆)乃(ノ⁾⁾♧˙∇˙☆)乃(ノ⁾⁾♧˙∇˙☆)乃 | 20:51 | 2 |
| 15230768 | onair | 삼성) 세잎같았는데 | 20:51 | 7 |
| 15230767 | onair | SSG) 저걸 2루를 주네 | 20:51 | 8 |
| 15230766 | onair | SSG) 저걸 2루 주네 | 20:51 | 6 |
| 15230765 | onair | 삼성) 와 근데 진짜 잘잡았다 | 20:51 | 3 |
| 15230764 | onair | 기아) 그래그래 하나씩 | 20:51 | 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