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날씨 어때 .... 비는 9시로 밀린거 같은데 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0 | 00:05 | 15,30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0,0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5,77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13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4,333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4,980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26411 | onair | 두산) 민석이 잘했따잉 | 19:29 | 0 |
| 15226410 | onair | 두산) 박곰아 세레머니할때 덕아웃 맨 오른쪽 분 | 19:29 | 0 |
| 15226409 | onair | 한화) 3루타 엄청 맞는듯 | 19:29 | 2 |
| 15226408 | onair | 삼성) 오늘따라 라도 야구주머니 빵빵해꒰( ◔ᴥ◔ )꒱ | 19:29 | 1 |
| 15226407 | onair | 롯데) 민석아 와그라노.. | 19:29 | 6 |
| 15226406 | onair | 엘지) 시원하다~ | 19:29 | 8 |
| 15226405 | onair | 한화) 우주야.. ㅜ | 19:29 | 38 |
| 15226404 | onair | 롯데) 오늘 민석이 공 안 좋다 1 | 19:29 | 18 |
| 15226403 | onair | 두산) 민석아 고마워ㅠ 우리두린이ㅠ | 19:29 | 9 |
| 15226402 | onair | 두산) 하ㅠㅠㅠ 잘해따 | 19:29 | 7 |
| 15226401 | onair | 두산) ㅁㅊ 민석이 존나 감동적이다 페이크번드앤슬래시 | 19:29 | 27 |
| 15226400 | onair | 엔씨) 주원아 블랙보리 함 더 돌리라 ꉂꉂ(๐•̅𐃬•̅๐)ꔪꉂꉂ(๐•̅𐃬•̅๐)ꔪ | 19:29 | 10 |
| 15226399 | onair | 두산) 경기장이 개고요해쟜지않냐 | 19:29 | 47 |
| 15226398 | onair | 두산) 오랑이 2타점 적시타 ヽʕ˶ᵔ Ⱉ ᵔ˶ʔノ(Ⱉ ᵔ˶ノʔヽʕ ㅇ ʔノʕヽ˶ᵔ Ⱉ)ヽʕ˶ᵔ Ⱉ ᵔ˶ʔノ | 19:29 | 8 |
| 15226397 | onair | 한화) 아ㅜㅜ | 19:29 | 75 |
| 15226396 | onair | 롯데) 이민석 제구 왜저래 ㅠ 1 | 19:29 | 43 |
| 15226395 | onair | 한화) 여러모로 심란하다 1 | 19:29 | 85 |
| 15226394 | onair | 삼성) ㅇㅇㅇ ꒰(ノ⁾⁾˙∇˙)꒱乃꒰(ノ⁾⁾˙∇˙)꒱乃꒰(ノ⁾⁾˙∇˙)꒱乃 | 19:29 | 5 |
| 15226393 | onair | 두산) 석아 ʕ -̥̥᷄ _ -̥̥᷅ ʔ 석이가 적시타 쳐따ㅠㅠㅍㅍ | 19:29 | 13 |
| 15226392 | onair | 기아) 아 진짜 공 잘들어와서 헛스윙 너무 이해됨 1 | 19:29 | 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