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비슨이... ㅅㅈㅎ 용타가 못하니까 화나는건 어쩔수 없는데 막상 진짜 보낼거같으니까 슬퍼짐.. 비시즌 훈련 할때도 메쟈랑 컨택해서 이것저것 알아봐주고 했던것도 너무 고마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