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수는 올스타로 뽑힌 승민이를 제외하면 다들 정비 좀 하고 쉬었으면 좋겠고 4명 뽑혔으니까 감추 우리는 1-2명 선일거 같은데 그럼 승규랑 전뱅 정도 가면 좋겠음 갠적으로 올해 주전들 빠진 사이에 수고 했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