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이번 올스타 어디가 원정이고 어디가 홈이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6893514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461 나눔이 홈팀이면 올러가 1회초에 나오는거고 원정이면 1회말에 나오는건디 포포몬쓰 스타트 끊는 선발이 갹빈이냐 올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