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김도영 후배들한테 악플 개끼고 응 난 선배. 응 내가 형. 이 미 있는게 개웃김 https://theqoo.net/kbaseball/4256872898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422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