ヽ^ᶘ= ᵔᗜᵔ =ᶅ^ノᶘᗜᵔ =ノᶅ^ヽᶘ s ᶅノ^ᶘ ヽ= ᵔᗜᶅヽ^ᶘ= ᵔᗜᵔ =ᶅ^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이랑 기아는 선발 대진이 안좋았나?
- 15:45
- 조회 0
- 잡담
-
- 한화) 오늘 챈성 어땠으??
- 15:44
- 조회 18
- 잡담
-
- ㅇㅇㄱ 차라리 믿음의 축구를 했으면 그래도 이해가 안가는건 아닌데 불신의 축구는 뭔데
- 15:44
- 조회 10
- 잡담
-
- 엘지) 김준태 한참 경기 안뛰더니 저번주부터 퓨쳐스 경기나오는구나
- 15:44
- 조회 17
- 잡담
-
- kt) 우리팀 그 투명백팩 산 덬들 어때?
- 15:44
- 조회 10
- 잡담
-
- 호주전 직관.. 근데 김개? 이거 제정신으로 있을수있는거였어?
- 15:44
- 조회 35
- 잡담
-
- 한화) 이도윤4 페라자9 문현빈8 강백호D 노시환5 김태연3 허인서2 이진영7 심우준6. 강건우 말소 강재민 등록입니다
- 15:44
- 조회 56
- 잡담
-
- 두산) 호준이 볼이 넘 많은데
- 15:43
- 조회 18
- onair
-
- ㅇㅇㄱ 진짜 해학의민족이다 핫게 응원글보고 개쳐웃는중
- 15:43
- 조회 81
- 잡담
-
- 롯데) ㄹㅇㅇ
- 15:43
- 조회 128
- 잡담
-
- ㅇㅇㄱ 다이소에 가서 사온 투명 파우치랑 투명 안전 지갑
- 15:42
- 조회 91
- 잡담
-
- 베네수엘라 지진때 야구중계장면이라는데.. 다들 무사했으면 ㅜㅜ
- 15:42
- 조회 137
- 잡담
-
- 삼성) 공주와 악개단
- 15:42
- 조회 55
- 잡담
-
- 한화) 아놔 비 예보 사라졌는데?
- 15:42
- 조회 77
- 잡담
-
- 나도 덥비씨 호주전 직관했지롱 ㅎㅎㅎ
- 15:41
- 조회 47
- 잡담
-
- 롯데) [부고] 장두성 씨(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외야수) 조모상
- 15:41
- 조회 206
- 잡담
-
- 롯데) 난 강남이가 잘했으면 좋겠어
- 15:40
- 조회 44
- 잡담
-
- 아니 걍 모든 분야 감독들 참 답답한게 순리대로 쓰면 되는데
- 15:40
- 조회 52
- 잡담
-
- 한화) 재원이 볼넷으로 오늘 4출루경기중
- 15:40
- 조회 39
- onair
-
- 삼성) ㅇㅅㅅ인데 리센느 원이 파이리 별명이 시구연습영상 댓글에서 나온거구나
- 15:40
- 조회 16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