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키움 잡으려면 이것저것 제지수단 넣어놓고 지키지 않을 시 포스팅 제도 불가 걸어놔야할거같음
무명의 더쿠
|
14:10 |
조회 수 176
걔네는 벌금 내라고 해도 벌금 내는게 싸게 치이면 걍 내고 말 애들임
이거 이거 이거 최소한으로 안 하면 이 구단은 크보 포스팅 제도 불가
이거 아닌 이상 꿈쩍 안 할 것 같음
이거 이거 이거 최소한으로 안 하면 이 구단은 크보 포스팅 제도 불가
이거 아닌 이상 꿈쩍 안 할 것 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