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2군 애들 잘해서 올라가라는 이유 : 2군 구장 개판이라서 https://theqoo.net/kbaseball/4256844260 무명의 더쿠 | 14:08 | 조회 수 74 ㅎㅎ.. 애들이 이천 가면 부러워 한다잖아 뉴스도 났는데 달라지는 건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