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팬들 대부분이 주전타자들 그동안 플레이 보고 응원하는 팬들이 압도적으로 많을텐데 거기에 유망주나 백업들 간간히 쳐주고.. 근데 이건 뭐 주전타자들이 죽쓰고 있고 아예 경기에 못 나오고 부상이거나 그 기간이 전반기 너무 길었음 걍 연승할 때도 쥐어짜서 낸 점수가 많았어서 빠따 야구가 안되니 최근 몇년 간 삼성 야구랑은 전혀 다른 야구 하는 중
팀팬들 대부분이 주전타자들 그동안 플레이 보고 응원하는 팬들이 압도적으로 많을텐데 거기에 유망주나 백업들 간간히 쳐주고.. 근데 이건 뭐 주전타자들이 죽쓰고 있고 아예 경기에 못 나오고 부상이거나 그 기간이 전반기 너무 길었음 걍 연승할 때도 쥐어짜서 낸 점수가 많았어서 빠따 야구가 안되니 최근 몇년 간 삼성 야구랑은 전혀 다른 야구 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