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급하게 팔아넘긴다고 연고제도 건드리고 별의별짓을 다해서 떠넘겼음 솔까 히어로즈만큼 재창단과정에서 온갖 수혜 다 받은팀 없긴해 문제는 저런식으로 팔아넘긴게 사기꾼 장사치 개인한테 팔아넘긴거라 제재조차 못하고있음
잡담 그냥 20년전 옛날크보 원죄임 크보보유금으로 운영하다가 돈말라서 gg 친건데
11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래서 급하게 팔아넘긴다고 연고제도 건드리고 별의별짓을 다해서 떠넘겼음 솔까 히어로즈만큼 재창단과정에서 온갖 수혜 다 받은팀 없긴해 문제는 저런식으로 팔아넘긴게 사기꾼 장사치 개인한테 팔아넘긴거라 제재조차 못하고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