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굿굿 ദ്ദി(⸝⸝ʚ̴̶̷ ө ʚ̴̶̷⸝⸝)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대전구장은 진짜 심각하다
- 15:56
- 조회 97
- 잡담
-
- 사직 가고싶은데 원정 날마다 친구결혼식있냐
- 15:56
- 조회 21
- 잡담
-
- 엘지) 천성호(3루수)-박해민(중견수)-오스틴(1루수)-문보경(지명타자)-송찬의(우익수)-오지환(유격수)-문성주(좌익수)-이주헌(포수)-신민재(2루수)
- 15:56
- 조회 33
- 잡담
-
- 두산) 성재 안타
- 15:56
- 조회 6
- onair
-
- 한화) 우영캐 사진 ㄱㅇㅇ
- 15:56
- 조회 70
- 잡담
-
- 한화) 문현빈 응원 나눔🌸⁺◟( • ө • )◞⁺🌸 (동사로마도 참여가능)
- 15:55
- 조회 23
- 나눔
-
- SSG) 커피차 스티커 귀엽다 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 15:55
- 조회 35
- 잡담
-
- 롯데) 저 미친 고승민2번은 죽을때까지 할듯
- 15:55
- 조회 49
- 잡담
-
- 핫게에 김경문이였으면 손흥민 전경기 풀타임뛴다는 글있잖아
- 15:54
- 조회 212
- 잡담
-
- 두산) 찬호 올스타 결과 확인하고 우리 슥이 갔어야되는데ㅜ 하는거
- 15:54
- 조회 118
- 잡담
-
- 두산) 문수 안타
- 15:54
- 조회 10
- onair
-
- 한화) 비 좀 오지 안도와주네
- 15:54
- 조회 74
- 잡담
-
- 키움) ㄹㅇㅇ / 이주형 등록, 원성준 말소
- 15:53
- 조회 103
- 잡담
-
- 한화) 째부 ♬" ٩(٩• ө • )♪ ( • Θ •و(و "♪ 뚠부
- 15:53
- 조회 45
- 잡담
-
- SSG) 아 조뱅이랑 로운이 같이 했다는 말이 넘 맘아프다
- 15:52
- 조회 95
- 잡담
-
- ㅇㅇㄱ 얘두라 나... WHO 면접봐 •°⎝ᶘ= °`ㅁ´ ° =ᶅ ⎠°•
- 15:52
- 조회 281
- 잡담
-
- 지진나면 넓은 공터로 모이라잖아 근데 야구장은 조명탑도 있어서 그라운드에 서있는것도 ㅈㄴ무서워보임
- 15:52
- 조회 142
- 잡담
-
- 한화) 헉 재민이 등록이구나
- 15:52
- 조회 85
- 잡담
-
- 두산) 혹시 내일 선발 빈이야??
- 15:52
- 조회 82
- 잡담
-
- SSG) 직관 가면 외국인팬은 꽤 많이 보이지 않나? 기억에 남는 건 둘이 와서 맥주를 20캔은 먹고 간 어떤 백인 아저씨들이엇슨..
- 15:52
- 조회 8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