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하면 30억 내야하는데 지원금 공유라 타 스포츠에도 영향 갈 것 같아서,,,,,,,,,,,,,,,,,,,,,,,,,,,,,,, 근데 내가 그 다른 팀도 좋아함 xx
잡담 ㅇㅇㄱ 농덬인데 우승했으면 좋겠거든? 근데 안 했으면 좋겠음
5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우승하면 30억 내야하는데 지원금 공유라 타 스포츠에도 영향 갈 것 같아서,,,,,,,,,,,,,,,,,,,,,,,,,,,,,,, 근데 내가 그 다른 팀도 좋아함 x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