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ㅋㅋ 사실 전엔 그날 주심 누군지 항상 확인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자선야구나 올스타 이런거 가서 재미가없는건 아닌데
- 16:37
- 조회 0
- 잡담
-
- 기아) 타싸에서 오늘 함평간 갸빠가 있는데
- 16:37
- 조회 10
- 잡담
-
- ㅇㅇㄱ 으쓱이 다이어트 시작한지 3주됨
- 16:37
- 조회 3
- 잡담
-
- ㅇㅇㄱ 하닉 300간대서 솔직히 좀 팔랑거리는 마음에 눈 딱감고 당시 예금 만기된거로 10주 사놨었는데
- 16:36
- 조회 45
- 잡담
-
- kt) 안현민, 1군 첫 포수 출장에 "재밌었어요"…이강철 감독 "이제 그럴 일 없다" [MD수원]
- 16:36
- 조회 37
- 잡담
-
- 기아) 태형인 진짜 귀엽다.. 뚱벅뚱벅 뚱땅뚱땅 뚱크민
- 16:36
- 조회 5
- 잡담
-
- 둥이들은 먹거리 입점도 박곰한테 맡기더라
- 16:36
- 조회 15
- 잡담
-
- kt) 스카이존 단상 몇구역이야?
- 16:36
- 조회 4
- 잡담
-
- 이번 올스타 1루가 어디야?
- 16:36
- 조회 15
- 잡담
-
- 한화) 나 이제 웬만해선 화도 안 남
- 16:36
- 조회 29
- 잡담
-
- kt) 어제 포수 릴라 직캠 보는데
- 16:35
- 조회 33
- 잡담
-
- 잠실가면 직화계 배달 시켜서 먹어주라
- 16:35
- 조회 18
- 잡담
-
- 매기 좀 귀여움 ʕ ◔ᴗ◔ʔ
- 16:35
- 조회 27
- 잡담
-
- kt) 인구소멸위기의 작은 동네에서 서울대 전액장학금 합격자 나와서 온 동네 사람들이 기뻐하는 느낌
- 16:35
- 조회 41
- 잡담
-
- 롯데) 훈조씨고마워덕분에나내일연차야
- 16:35
- 조회 48
- 잡담
-
- 올스타 직관어때??
- 16:35
- 조회 71
- 잡담
-
- 갠적으로 김말국은1루, 삼겹살은 3루가 마싯는것같어
- 16:35
- 조회 13
- 잡담
-
- 내 매기지인들 잠실 직관 그렇게 자주다녀놓고 김말국 한번도 안먹어봣대
- 16:35
- 조회 38
- 잡담
-
- 삼성) 아....야구기사 보다가 걍 넘 비교됨을 느껴버렸어ㅠ
- 16:34
- 조회 106
- 잡담
-
- 설마 통빱 김말국 먹으랬다고 진짜 김말국만 먹는건 아니겠지..
- 16:34
- 조회 1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