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롯데) 2군경기는 벌써 에러2개네
171 2
2026.06.25 13:39
171 2

한개는 한홀이 에러임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39 00:05 13,80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9,43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3,56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5,56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2,622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4,683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24093 잡담 삼성) 무사에 2루를 그렇게 자주 가도 무득 무득 무득 17:53 3
15224092 잡담 삼성) 촛불집회라도 해야한다 17:53 11
15224091 잡담 삼성) 2군 타격은 어떤데? 전체적으로? 1 17:53 10
15224090 잡담 kt) 위팍 비와??? 2 17:52 48
15224089 잡담 엔씨) 오늘는 제발 빠따들이 점수를 많이 내면 좋겠어 17:52 14
15224088 잡담 삼성) 자욱이랑 아즈가 좆됨감지기 켜줘라 17:52 21
15224087 잡담 롯데) 유난히 찬형이한테 그래.. 3 17:52 86
15224086 잡담 롯데) 걍 모르겠다 걍 흐어어어 로떼에박찬형 할란다 17:51 22
15224085 잡담 삼성) 최형우 데려온건 최근 10년 사이 최고의 소비였네... 없었으면 최종 개ㅈ될뻔 ㄹㅇ 2 17:51 88
15224084 잡담 기아) 어제 6회가 빅이닝이어서 육회사갈건데 어때 3 17:51 93
15224083 잡담 kt) 예판 열고 7/17재입고랑 같이 오거나 8월 배송예정이어도 되니까 17:51 25
15224082 잡담 삼성) 득타 최하위는 그렇다 해도 9푼은 너무한 거 아냐? 4 17:51 63
15224081 잡담 기아) 아니 근데 지금 서울 약간 촉촉한데.....혹시 아직도 커벨씨 철이야.../??? 1 17:51 66
15224080 잡담 엔씨) 마무리변경이 아니라 감독을 변경하자 17:50 24
15224079 잡담 삼성) ㅇㅅㅅ 오늘까지 컴포즈 아아메 공짜쿠폰있는데 혹시 쓸 사자 있어? 17:50 34
15224078 잡담 롯데) 솔직히 말 나올 때마다 타나씨가 제일 어이없네 6 17:50 97
15224077 잡담 엔씨) 근데 재인이를 이렇게쓰는게맞는건지모르겠다 17:50 24
15224076 잡담 삼성) 미야지 불펜에서 혼잣말로 쌍욕 해도 이해해줘야 함.... (그럴일도 절대 없지만) 2 17:50 54
15224075 잡담 SSG) 비가 와도 매번 왜 이렇게 오냐 17:49 97
15224074 잡담 삼성) 쓰레기라도 주우러 다녀야하나꒰(›´-`‹ )꒱ 17:49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