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오늘 잠실직캠 이제 보는데 연패 중인데도 분위기 안 나빠보인다ㅋㅋㅋㅋㅋㅋ 야호-! 이것도 하구 https://theqoo.net/kbaseball/4256805205 무명의 더쿠 | 13:37 | 조회 수 264 그래그래 경기 안 풀려도 우서우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