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투수만 봐도
마무리는 부상으로 시즌 아웃이고
국내 좌완 에이스는 마무리 가고아쿼가 선발 가고
불펜이 선발 2 자리 대체로 뛰고
외인 1이 선발이 아니라 불펜으로 뛰는 와중에
야수쪽은
과연 부활할까 싶은 테세 전직 출루왕과 골글 2루수와
4번타자는 부상으로 뛰다가 올라올때쯤 부상으로 내렸다가 다시 와서 아직 감 잡고 있고
90 중견 아저씨는 백업 부상으로 풀뺑이 가야 하고
90 포수 아저씨는 백업이 있어도 체력 분배가 안 되며
90 유격 아저씨도 몸이 성치 않은데
와중에 이걸로 채우고 저걸로 채우고 영끌 라인업도 해 보며 지표는 구린데 순위가 높은게 진짜 질 것 같지도 않고 내 기준 작년보다 이 시기쯤 더 편하게 보는 기분 요상하기는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