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손흥민은 전반에 상대가 힘이 있을 때 하는 것보다는 조금 더 상대가 전반 45분 마치고, 공간도 좀 생겼을 때 넣는 게 좋을 것이란 판단이었다. 그래서 그런 결정을 했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6762494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23 이게 무슨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