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수비때문에 선발 투구수 늘어나고 불펜과부화도 되는 거 너무 많이봐서 감독 수비좀 고려하길 바람.
무명의 더쿠
|
12:59 |
조회 수 23
수비 못하는 거 아는데 그래도 최선의 선수를 쓰길 바람.
수비로 경기 터트리는 거 너무 힘들어
투수관리도 안하고 쓰면서 수비도 가볍게 봐
수비로 경기 터트리는 거 너무 힘들어
투수관리도 안하고 쓰면서 수비도 가볍게 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