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김동현은 그 수비로 1군 레귤러로 붙어있으려면 옵스 1.0+에 홈런 20개+는 쳐야함
무명의 더쿠
|
12:55 |
조회 수 147
대타 성공률도 높고 하이 레버리지 상황에서도 꾸준히 높아야하고
그냥 레이예스보다 잘해야하는 수준임
심지어 주루도 안되잖아
대타 성공률도 높고 하이 레버리지 상황에서도 꾸준히 높아야하고
그냥 레이예스보다 잘해야하는 수준임
심지어 주루도 안되잖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