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기가 부실한거지 신체스펙은 하이엔드급이라 얜 굴리면 외야의돌을 쓰든 3루의 돌을 쓰든 발전할 여지는 있는거같음 뜬공미스는 저연차 내야들 진짜 많이 하는 실수고 ㅇㅇ 야간경기도 작년에 머리털나고 처음 해봤을텐데 몇년 굴리면 쓸만한 수준까진 올라올거임
기본기가 부실한거지 신체스펙은 하이엔드급이라 얜 굴리면 외야의돌을 쓰든 3루의 돌을 쓰든 발전할 여지는 있는거같음 뜬공미스는 저연차 내야들 진짜 많이 하는 실수고 ㅇㅇ 야간경기도 작년에 머리털나고 처음 해봤을텐데 몇년 굴리면 쓸만한 수준까진 올라올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