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찬형이는 대학간것도 아니고 군대갔다가 독립에서 좀 구른게 전부인데도 타구를 따라가잖아
무명의 더쿠
|
12:44 |
조회 수 167
기본기가 부실한거지 신체스펙은 하이엔드급이라 얜 굴리면 외야의돌을 쓰든 3루의 돌을 쓰든 발전할 여지는 있는거같음 뜬공미스는 저연차 내야들 진짜 많이 하는 실수고 ㅇㅇ 야간경기도 작년에 머리털나고 처음 해봤을텐데 몇년 굴리면 쓸만한 수준까진 올라올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