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시절 엄청난 즐거움을 준것도 맞고 그 후광을 누리는것도 맞는데
이것도 적당히해야지
감독 라이센스딸때도 다른사람들 차근차근 시간채우고 단계밟아가면서 라이센스딸때 02후광으로 이거봐주고 저거 봐주면서 라이센스주지
감독될때도 밑에서 분석해서 감독후보 올리면 특히나 몇몇시민구단에서는 윗 대가리가 그래도 이사람들은 인지도가 없는데.. 하면서 02멤버 밀어붙여서 감독되지
똑같이 실패해도 일반감독들은 그 아랫단계로 내려가서 개고생하거나 아예 그다음 기회가 없는데 02멤버는 무한코인이야
더웃긴건 막상 02멤버중에 능력있는 사람들도 있는데 그사람들은 중심에서 벗어나서 중용을 못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