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커로 후반 투입 이런걸 못하신다는게 아니라
이름값도 그렇고 실력이나 이런것도 그렇고 일단 출전하면 거기에 붙어있는 수비들이 있잖아
그러면 다른 공격수들도 편해지고 크로스 올리거나 할때도 집중마크 덜되지 않아?
내가 손흥민선수더러 골 넣어달라는건 아니고 그냥 존재감이라는게 있다고 생각했음 국대축구보면 항상 메인 유명선수한테 여럿 붙길래
이름값도 그렇고 실력이나 이런것도 그렇고 일단 출전하면 거기에 붙어있는 수비들이 있잖아
그러면 다른 공격수들도 편해지고 크로스 올리거나 할때도 집중마크 덜되지 않아?
내가 손흥민선수더러 골 넣어달라는건 아니고 그냥 존재감이라는게 있다고 생각했음 국대축구보면 항상 메인 유명선수한테 여럿 붙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