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애초에 48팀에서 32팀 올라가는거임ㅋㅋ 이걸 가냐마냐 하고 있는 게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6673824 무명의 더쿠 | 12:10 | 조회 수 177 각 조 꼴찌 + 3위 중 4팀해서 16팀 떨어지는건데 그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