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아니 선수들이 뛰기 귀찮아서 안뛰었겠냐고 누가 공 잡으면 어떤 선수가 뛰어들고 어떤선수가 수비를 흔들지 약속된 플레이나 전술이 없으니까 저런다고
무명의 더쿠
|
12:10 |
조회 수 133
서로 어떻게 패스하고 어디로 뛸지 계속 보면서 움직여야 하니까 한박자 두박자 늦는거라고 계속
서로 어떻게 패스하고 어디로 뛸지 계속 보면서 움직여야 하니까 한박자 두박자 늦는거라고 계속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