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이제 6월 말 아니냐 좋은말로할때 틴틴 유니폼 내놔ㅠㅠㅠㅠㅠㅠㅠ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6672497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88 합주문건이어서 콩물이 인형도 못 받고잇단말야 엉어엉엉ㅇ엉엉엉ㅇ엉엉엉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