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이거 역대급 대참사맞지.? 16강 탈락도 아니고 32강...탈락이잖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6645788 무명의 더쿠 | 11:57 | 조회 수 253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