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대타 지타롤 지금 노진혁 ㄱㅊ아서 찬형이 안 불러도 될거같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6641317 무명의 더쿠 | 11:55 | 조회 수 257 노진혁 잘할때 써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