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어려운걸 해낸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타출장 보면 걍 도환이 지금처럼밖에 안쓰는게 답답하다
- 14:25
- 조회 6
- 잡담
-
- 엘지) 어제 지환이 크림 묻은 손으로 여기저기 묻히고 다녔네
- 14:25
- 조회 3
- 잡담
-
- kt) 우산 짐될거같아서 놓고 직관가면 후회할수도있겠지 ◕▾◕
- 14:24
- 조회 2
- 잡담
-
- 롯데) 7연승해도 특타 치는 롯데 → 어제 MVP 나승엽도 나왔다. 얼마나 잘하고 싶은지 감도 안온다
- 14:24
- 조회 12
- 잡담
-
- 1루가 나눔이야 드림이야??
- 14:23
- 조회 45
- 잡담
-
- 기아) 팬투표도 1등으로 보내줘서 좋다 영탁이 ㅋㅋㅋ
- 14:23
- 조회 48
- 잡담
-
- ㅇㅇㄱ 혹시 가스쟁이 야구방 덬 잇니?
- 14:23
- 조회 40
- 잡담
-
- 두산) 순이랑 베팁피디님 넘웃겨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14:23
- 조회 87
- 잡담
-
- SSG) 올해 마무리 투수라는 보직의 책임감을 좀 더 실감했다. 조병현은 “동료 이로운과 항상 ‘지난해에는 진짜 행복하게 야구했다’라고 말하곤 한다. 지난 시즌에는 누가 올라가든 1이닝은 막고 내려왔었기 때문이 편하게 야구 했는데 올해는 쉽지 않은 것 같다”고 돌이켜봤다.
- 14:22
- 조회 67
- 잡담
-
- SSG) 어제 고니가 으쓱이랑 키티한테 포카리 줬네
- 14:22
- 조회 54
- 잡담
-
- 한화) 1점은 아쉬운데..
- 14:21
- 조회 29
- onair
-
- SSG) ‘5월 ERA 6.75→6월 ERA 1.08’ SSG 마무리 조병현이 다시 제 궤도에 오른 이유 “나를 믿기로 했어요”[스경X인터뷰]
- 14:21
- 조회 53
- 스퀘어
-
- 엔씨) 도구리 럭드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
- 14:21
- 조회 83
- 잡담
-
- 한화) 상언이 도루 했구나
- 14:20
- 조회 28
- onair
-
- 한화) 상언이는 그래도 야수 정도의 발인거 같아
- 14:20
- 조회 75
- onair
-
- SSG) 작년마냥 또 올스타브레이크 시작하면 병원보내는거아니냐
- 14:20
- 조회 38
- 잡담
-
- SSG) 커피차 들어갔었나보네
- 14:20
- 조회 158
- 잡담
-
- 기아) 고척 4층 맨 뒷자리라도 감사히 가야할까..
- 14:19
- 조회 200
- 잡담
-
- 두산) 뭐야 민석이 왤케 긴장했어
- 14:19
- 조회 164
- 잡담
-
- 삼성) 엥 빡세 경기하다 다쳤나?
- 14:19
- 조회 1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