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박지성 화났네 ㅋㅋㅋ큐ㅠㅠ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6615504 무명의 더쿠 | 11:39 | 조회 수 44 2:0으로 지나 1:0으로 지나 똑같은데 왜 공격진영 안가고 뒤로 가있냐고 내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