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ㅇㅇㄱ 앞 두 경기는 괜찮지 않았어? 오늘 왜 이래
165 3
2026.06.25 11:24
165 3



경기력이 왜 하락해서 온 거야 ㅠ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17 00:05 8,12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5,0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9,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2,64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7,81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4,060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23125 잡담 ㅇㅇㄱ 홍명보 감독했던 팀 덬 반응 웃픔 12:48 4
15223124 잡담 ٩( ⑉ᵔ ▾ ᵔ⑉ )۶ 12:48 7
15223123 잡담 ㅇㅇㄱ 안세영 선수는 맨날 들려오는 근황이 무슨대회 우승했다는 거더라 2 12:48 19
15223122 onair 키움) 적시타 하나만 12:48 1
15223121 잡담 두산) 정수빈 파라파라소감ㅋㅋ 1 12:48 41
15223120 잡담 ㅇㅇㄱ 잘자고들어왔는데 불타고있는겨 12:48 17
15223119 잡담 승부치기는 메쟈 놈들이 잘못함 3 12:48 63
15223118 잡담 두산) 의지 인스스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48 78
15223117 잡담 롯데) 동현이 수비는… 라인업 뜨자마자 매기들이 차라리 호영이 외야 달라고 울었음 12:47 24
15223116 잡담 덥비씨 호주전 오랜만에 보는데 ㄴㅁ 좋다 12:47 7
15223115 잡담 흥참동팀 팬이라 그런가 허구연 좋아하진 않는데 총재로선 잘하고 있다고 생각함 2 12:47 51
15223114 잡담 타공놀이도 파는 입장에서는 허구연 정도면 진짜 선녀중 선녀임 12:47 33
15223113 잡담 롯데) 찬형이 작년에 쳐달라면 다쳐줬는데 12:47 40
15223112 잡담 만두는 역시 보영만두가 짱 맛있다 1 12:47 36
15223111 잡담 난 크보 공식 유튭 좋아 2 12:47 61
15223110 잡담 난 오히려 크보는 일을 너무 많이 한다 생각함 9 12:46 197
15223109 잡담 엔씨) 근데 데이비슨 교체생각 없다하지않았어? 1 12:46 51
15223108 잡담 롯데) 김동현은 사야에서도 그렇게 수비하면 쌍욕 먹음 2 12:46 73
15223107 잡담 혼직할때 위팍이 가장 먹을거 많은듯 1 12:46 53
15223106 잡담 롯데) 나매기 하도 눈썩수비 많이 봐서 허들 낮은데도 김동현 수비는 좀 많이 아니었음 12:46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