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의지 인스스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48
- 조회 0
- 잡담
-
- 롯데) 동현이 수비는… 라인업 뜨자마자 매기들이 차라리 호영이 외야 달라고 울었음
- 12:47
- 조회 12
- 잡담
-
- 덥비씨 호주전 오랜만에 보는데 ㄴㅁ 좋다
- 12:47
- 조회 4
- 잡담
-
- 흥참동팀 팬이라 그런가 허구연 좋아하진 않는데 총재로선 잘하고 있다고 생각함
- 12:47
- 조회 12
- 잡담
-
- 타공놀이 파는 입장에서는 허구연 정도면 진짜 선녀중 선녀임
- 12:47
- 조회 27
- 잡담
-
- 롯데) 찬형이 작년에 쳐달라면 다쳐줬는데
- 12:47
- 조회 27
- 잡담
-
- 만두는 역시 보영만두가 짱 맛있다
- 12:47
- 조회 26
- 잡담
-
- 난 크보 공식 유튭 좋아
- 12:47
- 조회 35
- 잡담
-
- 난 오히려 크보는 일을 너무 많이 한다 생각함
- 12:46
- 조회 146
- 잡담
-
- 엔씨) 근데 데이비슨 교체생각 없다하지않았어?
- 12:46
- 조회 31
- 잡담
-
- 롯데) 김동현은 사야에서도 그렇게 수비하면 쌍욕 먹음
- 12:46
- 조회 53
- 잡담
-
- 혼직할때 위팍이 가장 먹을거 많은듯
- 12:46
- 조회 40
- 잡담
-
- 롯데) 나매기 하도 눈썩수비 많이 봐서 허들 낮은데도 김동현 수비는 좀 많이 아니었음
- 12:46
- 조회 16
- 잡담
-
- ㅇㅇㄱ 축구 끝나고 기분 좋게 밥 먹으려했는데
- 12:46
- 조회 70
- 잡담
-
- 오늘 축구 져서 사람들 덥비씨 하이라이트 보러갔네
- 12:46
- 조회 93
- 잡담
-
- 롯데) 박찬형은 그 스캠에서 배우는거 보니까 진짜로 애가 배운게 없어서 몸으로 떼우던거여서
- 12:45
- 조회 62
- 잡담
-
- 아겜 야구가 9월이야? 10월?
- 12:45
- 조회 45
- 잡담
-
- 다시봐도 이거 어떻게 했지?
- 12:45
- 조회 124
- 잡담
-
- SSG) SSG 해외 스카우트 담당자는 원래 매년 가는 기간에 미국에 다녀왔고, 최근 이미 귀국한 상태입니다. 극비리에 간 것도 아니고요. 물론 좋은 선수들이 있는지 후보군을 현지에서 살핀 것은 맞습니다.
- 12:45
- 조회 76
- 잡담
-
- 키움) 정후 타석 한번 더 올수있나
- 12:45
- 조회 26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