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
onair ㅇㅇㄱ 시바 ㅠ먹힘
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17 | 00:05 | 8,17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5,0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9,1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2,64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7,813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4,060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23136 | 잡담 | ㅇㅇㄱ 축알못이라 중원 올라가지말라는게 야구로 치면 어떤거임? | 12:51 | 0 |
| 15223135 | 잡담 | 롯데) 우리 두산원정때 선발 로테 어떻게 되는지 아직 모르나? | 12:50 | 5 |
| 15223134 | 잡담 | ㅇㅇㄱ 옌스 03년생이래 5 | 12:50 | 49 |
| 15223133 | 잡담 | 기아) 오늘 비더레 누구할꺼야? | 12:50 | 18 |
| 15223132 | onair | 키움) 이제 병살만 치지 말고 | 12:50 | 4 |
| 15223131 | 잡담 | 롯데) 내야수 뜬공이 수비중 제일 개선 쉬운거임 | 12:50 | 30 |
| 15223130 | 잡담 | 롯데) 수비 능력 좀 중시하면 좋겟다 | 12:49 | 13 |
| 15223129 | 잡담 | ㅇㅇㄱ 일본이 이겨야 우리가 32강이라니 3 | 12:49 | 68 |
| 15223128 | 잡담 | ㅇㅇㄱ 아 미친 축구 기자 질문봤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 12:49 | 194 |
| 15223127 | 잡담 | 삼성) 사촌이 대구고 달라는 이유가 이것 때문인가? | 12:49 | 44 |
| 15223126 | 잡담 | ㅇㅇㄱ 홍명보 감독했던 팀 덬 반응 웃픔 16 | 12:48 | 254 |
| 15223125 | 잡담 | ٩( ⑉ᵔ ▾ ᵔ⑉ )۶ 2 | 12:48 | 33 |
| 15223124 | 잡담 | ㅇㅇㄱ 안세영 선수는 맨날 들려오는 근황이 무슨대회 우승했다는 거더라 4 | 12:48 | 73 |
| 15223123 | onair | 키움) 적시타 하나만 | 12:48 | 11 |
| 15223122 | 잡담 | 두산) 정수빈 파라파라소감ㅋㅋ 3 | 12:48 | 111 |
| 15223121 | 잡담 | ㅇㅇㄱ 잘자고들어왔는데 불타고있는겨 | 12:48 | 28 |
| 15223120 | 잡담 | 승부치기는 메쟈 놈들이 잘못함 6 | 12:48 | 136 |
| 15223119 | 잡담 | 두산) 의지 인스스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 12:48 | 180 |
| 15223118 | 잡담 | 롯데) 동현이 수비는… 라인업 뜨자마자 매기들이 차라리 호영이 외야 달라고 울었음 | 12:47 | 44 |
| 15223117 | 잡담 | 덥비씨 호주전 오랜만에 보는데 ㄴㅁ 좋다 | 12:47 | 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