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훈련하는 사진들이 뜨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오늘은 유격수가 날라다녀야 하는 날
- 12:19
- 조회 7
- 잡담
-
- ㅇㅇㄱ 나는 지느쪽으로 봤는데 전체카테 반응 보니까 이영표쪽도 비슷했나보네
- 12:18
- 조회 14
- 잡담
-
- ㅇㅇㄱ 축알못인데 내 생각보다 전술이 훨씬 더 중요하구나
- 12:18
- 조회 14
- 잡담
-
- ㅇㅇㄱ 손은 들어가서 어그로만 끌어줘도
- 12:18
- 조회 11
- 잡담
-
- ㅇㅇㄱ 축알못이지만 손흥민선수는 조커보단 처음부터 쓰는게 이득 아냐?
- 12:18
- 조회 5
- 잡담
-
- 기아) 아 이사진 오랜만에 보는데
- 12:18
- 조회 16
- 잡담
-
- ㅇㅇㄱ 손흥민 스타팅에서 빼고 옌스도 안쓰고 전반 그냥 갖다 받친게 문제임 ㅇㅇ..
- 12:18
- 조회 11
- 잡담
-
- ㅇㅇㄱ 축협이 ㄹㅇ노답인가보구나
- 12:18
- 조회 9
- 잡담
-
- ㅇㅇㄱ 이미 확정된 상황이면 체력 생각해서 하는거 맞는데 확정도 아니면서...
- 12:18
- 조회 16
- 잡담
-
- ㅇㅇㄱ 나는 축알못이라 결과보다 그동안 재밌게봤던 축구경기가 아니어서 아쉬움 ..
- 12:18
- 조회 5
- 잡담
-
- ㅇㅇㄱ 솔직히 해버지 이정도로 빡친거 처음 봄
- 12:18
- 조회 42
- 잡담
-
- ㅇㅇㄱ 경우의 수는 우리가 극악의 확률 뚫고 올라가는게 재밌지 그거 생각하면서 경기 좀 느슨하게 굴리는거
- 12:18
- 조회 14
- 잡담
-
- ㅇㅇㄱ 한국교민들 la갈줄알고 그경기 표 많이 사놨다던데...
- 12:18
- 조회 79
- 잡담
-
- 애초에 선발에서 손흥민 뺀거부터가 ㅈㄴ 웃기는소리하네였음
- 12:17
- 조회 37
- 잡담
-
- ㅇㅇㄱ 축알못인데 축구는 정말 전술이 다인가보구나...
- 12:17
- 조회 19
- 잡담
-
- 롯데) 찬형이 올라와서 작년 타격폼 일주일만 보여줘도 진짜 팀에 도움되지
- 12:17
- 조회 15
- 잡담
-
- 3. 무명의 더쿠 12:15 공지는 밥먹듯이 어기면서 ㅇㅇㄱ 는 철저해ㅋㅋ
- 12:17
- 조회 69
- 잡담
-
- ㅇㅇㄱ 벤투 있을 땐 조직력이 뭔지를 봐서
- 12:17
- 조회 37
- 잡담
-
- 롯데) 노검도 감 좋아보이고 나 어제 쳐서 예스 지타 못줄듯...
- 12:17
- 조회 37
- 잡담
-
- ㅇㅇㄱ 전술 아닌데 선수들이 그렇게 뛰고 있다? 감독이 난리쳤을 거임 홍명보 편안하게 의자에 앉아있었잖아 ㅋㅋㅋㅋ
- 12:17
- 조회 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