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점수가 나야 이기는 게임인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아 근데 시즌에 한 팀에게 전패는 심하지않냐...
- 15:05
- 조회 0
- 잡담
-
- 두산) 비더레 6콤보 모앗어 누구하지 ʕ ◔ ₃◔ ʔ~♪
- 15:04
- 조회 2
- 잡담
-
- 한화) ∧( ⎚ Θ ⎚ )∧。o { 동물들이 왜이리 많아 }
- 15:04
- 조회 13
- onair
-
- 엔씨) 한재랑 한결이랑 홈런 대결중이네ㅋㅋㅋ
- 15:03
- 조회 8
- 잡담
-
- 롯데) 손호영 ㄹㅇ 이상한 사람
- 15:03
- 조회 50
- 잡담
-
- 한화) ^ᶘ=⎚ ө ⎚=ᶅ^。o { 안녕하소 }
- 15:03
- 조회 31
- onair
-
- 삼성) 미노 기록니폼 실물 존예다
- 15:03
- 조회 45
- 잡담
-
- 롯데) 나승엽 고딩~1년차 사진 눈빛 살아있어서 놀람
- 15:03
- 조회 44
- 잡담
-
- 삼성) 𝐑𝐞𝐜𝐨𝐫𝐝 𝐁𝐫𝐞𝐚𝐤𝐞𝐫, 𝐇𝐢𝐬𝐭𝐨𝐫𝐲 𝐌𝐚𝐤𝐞𝐫
- 15:03
- 조회 101
- 스퀘어
-
- 한화) (♧⎚ ө ⎚)(⎚ ө ⎚☆)。o { 뚜손녀야 서현이 조 }
- 15:03
- 조회 29
- onair
-
- 엔씨) 한재 퓨처스 남부 홈런 1위던데 1군에서도 그 모습 보여줬으면 좋을텐데
- 15:03
- 조회 22
- 잡담
-
- 토요일에 두시경기 할지말지는 일주일전에 정해지는거야?? 예매열릴때???????
- 15:02
- 조회 51
- 잡담
-
- 한화) 나 이제서야 보는데 아바디 왤케 까매?
- 15:02
- 조회 45
- onair
-
- 한화) 종수 화이팅( و ˃̵ ꃪ ˂̵ )و
- 15:02
- 조회 4
- onair
-
- 한화) 남자다 남자
- 15:02
- 조회 5
- onair
-
- 한화) 아바디 적시타 쳤어???
- 15:02
- 조회 38
- onair
-
- 옛날에 서울에서 광주로 버스타고가는데 박찬호가 내앞자리 앉음 ㅅㅂ 발렌시아가를 두른 그는 내가 싸인 요청하자 답례로 충전기를 빌려가심 아 그리고 가는내내 야구보더니 휴게소 오니까 잠....
- 15:02
- 조회 181
- 잡담
-
- 롯데) 오 우리 이제 선예매랑 일반예매 날짜 분리한대
- 15:02
- 조회 90
- 잡담
-
- 스톡킹 선정 두산 영구결번 김동주
- 15:01
- 조회 73
- 잡담
-
- 두산) 찬호인스스에 첨에 소리있는줄 몰랐는데
- 15:01
- 조회 1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