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오늘 강인선수한테 부담도 큰데 본인도 첫경기만큼 좋진 않아보여 https://theqoo.net/kbaseball/4256542506 무명의 더쿠 | 10:51 | 조회 수 64 컨트롤이 엄청 좋은 그런 날은 아님그러니까 더더욱 주변에서 뛰어주고 해야될듯 분산이 되어야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