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답내뛰 하고 싶을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오히려 호주전 때 선수들 다 최대한 점수 많이 내고 실점하지 말자 경우의 수 생각하지 마 했댔음
- 12:16
- 조회 1
- 잡담
-
- ㅇㅇㄱ 걍 내가 볼 때 남아공 상대로 지고 있는 상황에 대한 생각을 아예 안 한거라고 봄
- 12:16
- 조회 1
- 잡담
-
- ㅇㅇㄱ) 축알못 홍명보는 왜 그렇게 욕을 먹는거야? 그리고 못하는거 아는데 왜 자꾸 감독한다하는거지
- 12:16
- 조회 12
- 잡담
-
- ㅇㅇㄱ 단기전은 낼없음 운용이 맞는 듯
- 12:16
- 조회 18
- 잡담
-
- ㅇㅇㄱ 축구 관심 없어서 멀뚱하고 있는 사람 있냐
- 12:15
- 조회 84
- 잡담
-
- ㅇㅇㄱ 근데 그냥 내 2시간이 너무 아깝다
- 12:15
- 조회 19
- 잡담
-
- 재미로보는 8년전 30대선수 50인 대상 특집설문
- 12:15
- 조회 99
- 스퀘어
-
- ㅇㅇㄱ 근데 전반보다 후반이 공격력 낫지 않았어?
- 12:15
- 조회 56
- 잡담
-
- 롯데) 동현이 내리고 찬형이 올리는 것 자체는 문제가 안된다고 봄
- 12:15
- 조회 26
- 잡담
-
- 덥비씨 호주전 하라 보는데 진짜 이거 어케했냐ㅠㅋㅋㅋㅋ
- 12:15
- 조회 59
- 잡담
-
- 키움) 우리 춘배 콜라보 결과 많이 좋았나
- 12:15
- 조회 35
- 잡담
-
- 기아) 민규 얼마나 신난건지 감도안잡힘
- 12:14
- 조회 98
- 잡담
-
- 홍씨 예전에 올대감독 할때도 말 많지않았나
- 12:14
- 조회 88
- 잡담
-
- ㅇㅇㄱ 오히려 정몽규는 홍명보 안밀엇다는 말도 있더만
- 12:14
- 조회 78
- 잡담
-
- ㅇㅇㄱ 감독이 왜 앉아서 보고있는지
- 12:14
- 조회 12
- 잡담
-
- ㅇㅇㄱ 선수들이 단체로 안뛰는거 같아 보이는거도 전술이 없거나 그게 전술이라서 그런거임ㅇㅇ.. 축구는 약속된 플레이가 다야
- 12:14
- 조회 87
- 잡담
-
- 동사로마들 제목에 ㅇㅇㄱ 겁나 착실하게 다네 ㅋㅋㅋㅋ
- 12:14
- 조회 101
- 잡담
-
- ㅇㅇㄱ 초반에 비길려고 경기 하는거 같지않았어?
- 12:14
- 조회 18
- 잡담
-
- 롯데) 근데 박찬형은 김동현보다는 활용성 있는거같은데?
- 12:14
- 조회 63
- 잡담
-
- 단기전엔 안정형이나 신중한 < 감독 필요없음 걍 쫄보 되는거임
- 12:14
- 조회 5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