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아무리 비기기만 해도 간다고 해도 난 '비기는 게 목표'는 팬들에 대한 기만이라고 생각함
무명의 더쿠
|
10:46 |
조회 수 203
그냥 경기도 아니고 월드컵인데.. 진짜 비기는 게 목표인가? 싶을 정도로 답답하게 움직이는데 그런 정신머리로는 짐
그냥 경기도 아니고 월드컵인데.. 진짜 비기는 게 목표인가? 싶을 정도로 답답하게 움직이는데 그런 정신머리로는 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