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ㅇㅇㄱ 개알못인데 뭔가 이강인만 애쓰는 느낌인데
23 0
2026.06.25 10:43
23 0


아닌가?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76 06.24 19,21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5,0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9,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2,64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7,169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4,060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22928 잡담 롯데) 노검도 감 좋아보이고 나 어제 쳐서 예스 지타 못줄듯... 12:17 0
15222927 잡담 ㅇㅇㄱ 전술 아닌데 선수들이 그렇게 뛰고 있다? 감독이 난리쳤을 거임 홍명보 편안하게 의자에 앉아있었잖아 ㅋㅋㅋㅋ 12:17 3
15222926 잡담 ㅇㅇㄱ 박지성은 빡친게 보였고 이영표는 ...... 이상황 12:17 13
15222925 잡담 ㅇㅇㄱ 어제 우리팀 야구 졌는데 축구까지지니 기분이 배로 더럽다^^ 12:17 3
15222924 잡담 두산) 갑자기 생각나서 역대 드랩 명단 봤는데 12:16 10
15222923 잡담 오히려 호주전 때 선수들 다 최대한 점수 많이 내고 실점하지 말자 경우의 수 생각하지 마 했댔음 12:16 42
15222922 잡담 ㅇㅇㄱ 걍 내가 볼 때 남아공 상대로 지고 있는 상황에 대한 생각을 아예 안 한거라고 봄 12:16 14
15222921 잡담 ㅇㅇㄱ) 축알못 홍명보는 왜 그렇게 욕을 먹는거야? 그리고 못하는거 아는데 왜 자꾸 감독한다하는거지 3 12:16 29
15222920 잡담 ㅇㅇㄱ 단기전은 낼없음 운용이 맞는 듯 12:16 24
15222919 잡담 ㅇㅇㄱ 축구 관심 없어서 멀뚱하고 있는 사람 있냐 3 12:15 99
15222918 잡담 ㅇㅇㄱ 근데 그냥 내 2시간이 너무 아깝다 12:15 19
15222917 스퀘어 재미로보는 8년전 30대선수 50인 대상 특집설문 7 12:15 122
15222916 잡담 ㅇㅇㄱ 근데 전반보다 후반이 공격력 낫지 않았어? 4 12:15 64
15222915 잡담 롯데) 동현이 내리고 찬형이 올리는 것 자체는 문제가 안된다고 봄 12:15 33
15222914 잡담 덥비씨 호주전 하라 보는데 진짜 이거 어케했냐ㅠㅋㅋㅋㅋ 3 12:15 73
15222913 잡담 키움) 우리 춘배 콜라보 결과 많이 좋았나 12:15 38
15222912 잡담 기아) 민규 얼마나 신난건지 감도안잡힘 2 12:14 112
15222911 잡담 홍씨 예전에 올대감독 할때도 말 많지않았나 4 12:14 98
15222910 잡담 ㅇㅇㄱ 오히려 정몽규는 홍명보 안밀엇다는 말도 있더만 2 12:14 86
15222909 잡담 ㅇㅇㄱ 감독이 왜 앉아서 보고있는지 12:1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