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
onair ㅇㅇㄱ 38분인데 우리는 유효슈팅 0
2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2 | 00:05 | 9,00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3,1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0,49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6,498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4,060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22633 | onair | 이런 참사가 있나 정말 | 11:51 | 3 |
| 15222632 | onair | ㅇㅇㄱ 애매하게 비겨서 올라가는 것도 별로다 이랬는데 | 11:51 | 1 |
| 15222631 | 잡담 | 엘지) 키보드 왔는데 생각보다 별로 | 11:51 | 7 |
| 15222630 | 잡담 | 롯데) 아니 근데 호영이 타격감이 지금 그정도로 개별로인거야...? | 11:51 | 8 |
| 15222629 | onair | ㅇㅇㄱ 이젠 웃기지도 않음 | 11:51 | 12 |
| 15222628 | onair | ㅇㅇㄱ 앞으로 얼른 올리지 뭐하냐 | 11:51 | 15 |
| 15222627 | onair | ㅇㅇㄱ 멕시코참사급 아니냐 32강인데 | 11:50 | 52 |
| 15222626 | onair | ㅇㅇㄱ 지고 있는데 수비 왜이렇게 많아 | 11:50 | 13 |
| 15222625 | onair | ㅇㅇㄱ 애기 운다..아 2 | 11:50 | 100 |
| 15222624 | onair | ㅇㅇㄱ 저러고 지면 손흥민이 사과하잖아 3 | 11:50 | 87 |
| 15222623 | onair | ㅇㅇㄱ 옌스 아까움 | 11:50 | 42 |
| 15222622 | onair | 와 걍 뭐라하지 너무 처참해서 농담도 안나와 | 11:50 | 24 |
| 15222621 | onair | ㅇㅇㄱ 누가보면 우리가 1점 내고 지켜야하는 상황인 줄 | 11:50 | 12 |
| 15222620 | onair | ㅇㅇㄱ 홍명보 선임되고 국축팬들이 보이콧한 이유가 있음 2 | 11:50 | 71 |
| 15222619 | onair | ㅇㅇㄱ 월드컵 탈락하면 최악아니냐? | 11:50 | 25 |
| 15222618 | onair | ㅇㅇㄱ 근데 홍명보는 사퇴해도 20억 받는거 아녀..? | 11:50 | 18 |
| 15222617 | onair | ㅇㅇㄱ 손흥민 옌스 왜 선발 안했을까 1 | 11:50 | 69 |
| 15222616 | onair | ㅇㅇㄱ 이경규옹 화내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듯 | 11:50 | 23 |
| 15222615 | 잡담 | 롯데) 박찬형 필요한 타이밍이 있을 것 지금은 잘 돌아가고 있다 | 11:50 | 29 |
| 15222614 | onair | 선발 라인업 개판으로 짜고 교체 다 해서 인범이 아파도 못 빼주네 ㅁㅊ | 11:50 | 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