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onair ㅇㅇㄱ 오늘 너무 별로다
5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75 | 06.24 | 18,77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3,1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0,49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6,498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4,060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22659 | onair | ㅇㅇㄱ 옌스 혼자 다 하네.... | 11:54 | 3 |
| 15222658 | onair | ㅇㅇㄱ 정말 하나면 되는데 | 11:53 | 18 |
| 15222657 | onair | 키움) ㅇㅋㅇ 9회말을 이겨야 연장전을 가는건데 | 11:53 | 35 |
| 15222656 | onair | ㅇㅇㄱ 악 까비ㅠ | 11:53 | 19 |
| 15222655 | onair | ㅇㅇㄱ 하 .... | 11:53 | 9 |
| 15222654 | onair | ㅇㅇㄱ 이게 들어갔어야... | 11:53 | 16 |
| 15222653 | onair | ㅇㅇㄱ 박주호가 그렇게 세게 얘기했는데도 바뀌는 게 없고 | 11:53 | 66 |
| 15222652 | onair | ㅇㅇㄱ 하 🚬꒰(›´-`‹ )꒱ 호옵- 🚬꒰(›´0`‹ )꒱ 후우- 1 | 11:53 | 9 |
| 15222651 | onair | 아 진짜 하나만 넣어봐 제발 | 11:53 | 12 |
| 15222650 | 잡담 | 두산) 투민석이 신x왕 그거는 작년에 이미 뛰엇어서 불가해?? 2 | 11:53 | 52 |
| 15222649 | onair | 키움) 하성이 개굿 수비 | 11:53 | 8 |
| 15222648 | onair | ㅇㅇㄱ 안되나보다.. | 11:53 | 31 |
| 15222647 | 잡담 | 웃긴건 이래도 앞으로 아무것도 안바뀔껄 | 11:53 | 29 |
| 15222646 | onair | ㅇㅇㄱ 아호 ㅅㅂ | 11:53 | 50 |
| 15222645 | onair | ㅇㅇㄱ 야구보다가 축구보니까 적응이안되고 못보겟다야 6 | 11:53 | 177 |
| 15222644 | onair | ㅇㅇㄱ 아니 걍 중거리라도 차라고 종이접기하냐 | 11:53 | 13 |
| 15222643 | onair | ㅇㅇㄱ 우리 조도 심지어 나름 꿀조 아니었음? 3 | 11:53 | 54 |
| 15222642 | onair | ㅇㅇㄱ 만약에 32강 못올라가면 감독 자를까? | 11:53 | 17 |
| 15222641 | onair | ㅇㅇㄱ 아니 근데 손흥민이랑 옌스 이름 ㅈㄴ 불리는데 왜 전반에 안넣음? | 11:53 | 31 |
| 15222640 | onair | 솔리런 하나면 되는데 아 | 11:52 | 21 |